본문 바로가기

맛집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탐방_01] 교대이층집_정말 특이한 꽃삼겹살

.


방이동으로 이사온지 어느덧 1년


방이동에는 먹을게 정말 많다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시작하는 방이동 맛집탐방 기행 첫번째 교대이층집!



사실 메뉴도 뭔지 모르고 삼겹살을 먹고싶어서 고깃집을 찾다가 


뭔가에 이끌려 그냥 들어왔다 ㅋㅋㅋㅋ 


금요일 퇴근후 식사라서 카메라도 없이 아이폰8+로 찍음 ㅎㅎ




기본 반찬세팅


내가 좋아하는 명이나물과 와사비


그리고 파채무침도 이렇게 많이 나오고 


심지어 얼큰한 조개탕까지!!!


일반 삼겹살집이랑 가격은 별로 차이 안나는데 세팅부터 감동이다 ㅠㅠ




서비스 탕인데


진짜 홍합이랑 바지락이 아낌없이 들어가있다 ㅎㅎㅎㅎ


사람이 워낙 많아서 고기 나오기까지 시간이 좀 걸리는거 같은데


이거 국물로만 소주한병 금방 먹을듯 ㅎㅎㅎ



그리고 우리가 주문한 꽃삼겹....????? 오잉!


일반삼겹보다 조금더 비싸고 왠지 메인메뉴로 보여서 


뭔지도 모르고 일단 시켜봤는데


내가 알던 삼겹살이 아니였어 ㅋㅋㅋㅋㅋ



오기전에 파절이에 우삼겹같은거 구워서 싸먹고 싶었는데


어떻게 딱 파절이하고 얇은 삼겹살이 나오는지 ㅋㅋㅋ


(근데 두꺼운 삼겹살도 먹고싶어서... 이럴줄알았으면 일반이랑 반반시킬껄 후회 ㅠㅠ)





처음 당황스러운 비주얼이였지만


다행히도 직원분이 먹는방법을 친절하게 알려주셨다 ㅎㅎ


일단 하나씩 살살 구워주고




준비되어있는 명이나물과 파절이 와사비 등등 취향대로 올려준다.




그럼 완성 ㅋㅋㅋㅋㅋㅋ


고기가 얇으니 정신차리고 구워야 한다


오래구우면 딱딱해져서 맛없다




고기를 딱! 올리고




지글지글 올라올때 파절이와 명이나물과 함께 ㅎㅎㅎ


정말참신한 교대이층집만의 삼겹살 먹는 방법 ㅎㅎㅎ


근대 단점이.... 하나 익히고 먹고 또하나 익히고 먹고...


해야해서 조금 답답하다 ㅠㅠㅠ


일반고기 1인분 꽃삼겹 1인분 시키면


끊김없는 고기섭취를 할수 있을거 같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고기 익는동안 중간중간 조개 발라 먹어 주시고


맑은 탕도 정말 얼큰해서 술생각나는 국물안주!



시원한 청하와 함께 ㅋㅋㅋ


저 조개탕 서비스는 술을 계속 시키게 할려는 전략인듯


술을 안시킬수가 없음 ㅋㅋㅋ



그리고 저 떡은 뭔가 했더니만


구워서 조청에 찍어서 먹는다


너무 맛있음 ㅋㅋㅋ



마지막은 항상 볶음밥으로 마무리!


이름은 차돌볶음밥(10,000원)인데


막상 먹으면 차돌은 보이지도 않고 스팸맛밖에 안남 ㅋㅋㅋㅋ 그래서 조금 실망


가격도 고기값이랑 비슷한데 그냥 고기를 1인분 더 시킬걸 그랬다 ㅠㅠ



같이 사먹을수 있게 김이 제공됨 ㅎㅎ




그리고 계산하면서 나올때 


마지막 감동 ㅠ_ㅠ


우유 아이스크림이 무료로 제공된다!!!!




교대이층집만의 특별한 써비스 우유아이스크림! 


물론 셀프로 해야한다 ㅋㅋㅋ


그래서 더 좋음


고기먹고 느끼한 입을 


우유아이스크림 디저트로 날려버려 ㅋㅋㅋ




하늘높은지 모르고 치쏟은 우유아이스크림 ㅋㅋㅋ


무료지만 굉장히 진하다 ㅋㅋ


어디서 사먹는것보다 더 맛있어 ㅋㅋㅋ



글 포스팅을 하다보니까 또 가고싶어지네


근데 방이동에는 먹을곳이 너무 많아서.... 


또 언제 갈수 있을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