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그냥일상

[극혐주의]셀프 발 각질관리 - 굳은살을 다 벗겨 버리다~!


.


월급받은날 올리브영에 간게 잘못이였다 ㅋㅋㅋㅋ


나는 그냥 면봉하나 사러 갔을 뿐인데


나올때 다른 무엇인가가 손에 더 들려있었어 ㅋㅋㅋ



나는 평소에 발에 각질과 굳은살이 굉장히 많아서 ㅎㅎㅎ


언제 관리 한번 받고 싶었는데 계속 미루고 미루다보니 굳은살만 점점 더 두꺼워지는 ㅜㅜ


그러다 우연히 이 제품을 보고 ㅋㅋㅋㅋ (사진만 봐도 사고 싶게 생겼어....)


 궁금해서 사보았다. 나도 굳은살 제거를 해보자 ㅋㅋ


닥터원더 악어발팩! (약 7천원정도?)


유사제품도 많이 있었지만


#각질우수수 #이젠애기발 ㅋㅋㅋ  이문구에 넘어감 ㅋㅋㅋ




악어발팩과 더불어 본격적인 발 관리를 하기 위해서


생전 써본전 없는 발삼푸와 풋크림도 같이 샀다 ㅋㅋㅋㅋ


임상효과입증, 각질개선이란 문구가 아주 믿음직스럽다 ㅋㅋㅋㅋ.


(한병에 만이천원 정도씩?)


알프레산 발샴푸는 복숭아향이 아주 매력적이라 족욕할때 코가 즐겁다?


알프레산 풋크림은 발이 아주 부드러워져서 만족스러움 ㅋㅋㅋ


그럼 본격적인 후기로 ㅎㅎ




일단 악어발팩은 3단계로 구성되는데


1단계로 풋 클렌저


자일리톨, 멘톨, 편백수, 페퍼민트 등등 들어갔다고 하니


향균효과에 좋을듯



2단계는  풋 필링 마스크

갑옷같이 입고 살았던 묵었던 각질 우수수 솔루션! 

정말 공감가는 문구들 ㅋㅋㅋㅋ 정말 갑옷같다



3단계는 보습크림!


카카오씨버터, 시어버터등 촉촉한 크림재료들이 다 들어가 있다


막상 살때는 이렇게 3단계로 되있는지 몰랐는데...


결국 오늘은 알프레산 발샴푸와 풋크림을 사용해볼수 없었음 ㅋㅋㅋㅋㅋ


여기 다 있었네!




일단 스탭 1부터 진행!


발을 깨끗이 씻어주고 악어발팩을 착용해야한다


뭐 씼는 모습은 생략하고 ㅋㅋㅋ

.

.

.

.

.


 발공개부터 ㅋㅋㅋㅋ 극혐주의




발의 측면 뒷꿈치의 굳은살이 정말 엄청나다!


저것도 샤워할때마다 열심히 갈아줘서 저정도지


조금만 잊고있어도 급격히 두꺼워지고 갈라져서 상처까지 날정도!


군대에서 행군하면서 처음생기기 시작해서 10년이 넘도록 없어지지 않고 있다 ㅋㅋㅋㅋ





반대쪽 발도 심각하기는 마찬가지 ㅋㅋㅋ


사진으로 크게 보니 더욱 끔찍하네


저 각질에 이불도 걸려서 올이 풀리고


양말도 맨날 걸리고


그러다가 제대로 걸려서 각질이 뜯어지면 매우 아프다 ㅠㅠ




이제 각질 안녕을 위한 악어발팩 드디어 등장 ㅋㅋ


닥터원더 굿바이 더티 풋 필링 솔루션


믿습니다 ㅋㅋㅋㅋ


근데 한번더 읽어보니 바로 효과가 있는게 아니고


1~5일정도 후에 효과가 나온다고 한다


마음은 급하지만 참아야지 ㅋㅋㅋ





드디어 개봉!


귀여운 땡땡이 양말? 버선? 하여튼 ㅋㅋㅋㅋ 버선팩이 나왔다


신기 신기


이걸 1시간 30분정도 착용하고 있어야 함




속을보면 얇은 부직포에 팩이 묻어있다


부직포도 버선처럼 되어있으니 잘 펴서 발을 넣어야 한다.



그리고 신은모습 ㅋㅋㅋㅋㅋ 귀여움 ㅋㅋ


1시간 30분 있으라고 했는데 좀더 하면 효과가 더 있을까 해서


2시간정도 웹툰보며 농땡이를 쳤다 ㅋㅋㅋ




마지막으로 너리싱 토탈 풋 모이스처라이저! 


이름도 어려운 보스크림을 발라주면 끝!


.

.

.

.

.

다시 극혐주의 ㅋㅋ




악어발팩을 끝낸 직후의 모습!


뭔가 많이 말랑말랑 불은듯한 모습이다.


그리고 뒷꿈치 굳은살 각질도 조금은? 떨어진거 같기도??


그리고 이상태 그대로 4일을 갔다 ㅋㅋㅋㅋㅋ


더이상 효과가 없는거 같아서


"에이 비싼거 써도 똑같네"


이러고 있었는데


5일째부터 갑자기 급변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까지 멀쩡하던 발의 각질이 미친듯이 떨어지기 시작한다 


아오 한번에좀 떨어지지


이불이랑 방이랑 떨어진 각질이 난리 ㅋㅋㅋㅋㅋ





확대해서 본 모습


저런식으로 껍데기가 저절로 벗겨지고


그 아래는 깨끗한 피부가!!! 나온다 ㅋㅋㅋ




반대쪽발은 뒷굼치도 벗겨지기 시작!!


진짜 두께 한 3미리는 되는거 같았는데


그게 막 뚝뚝 벗겨짐


엄청 불리고 벗겨내도 아프고 잘안떨어졌는데


하나도 안아프게 그냥 막 떨어지니까 기분이 너무 좋다


진짜 10년 묵은 각질이 떨어지는 ㅋㅋㅋㅋ 





그리고 6일차!


뒷꿈치 굳은살아 다 어디갔니 ㅋㅋㅋㅋ


각질이 남은곳과 벗겨져서 새 살이 보이는 부분의 차이가 확실하다


진짜 애기발이 되버렸음 ㅋㅋㅋㅋㅋ


요즘 발만 보면 기분이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 이런발을 가져본지가 너무 오래되서 ㅋㅋ





뒷꿈치의 모습


저기는 진짜 워낙 깊이 박힌 굳은살이라서 이번 한번에는 안떨어지는거 같다


나중에 한번 더하면 이것도 없어질려나


앞으로도 열심히 관리를 해봐야지 ㅋㅋㅋ





그리고 풋크림도 매일매일 발라주고 있다 


무스처럼 나오는 신기한 크림 ㅋㅋㅋㅋ


끈직이지 않아 좋다



풋 크림 바른 직후 모습


매끈매끈 윤이 난다 ㅋㅋㅋㅋ





그리고 8일차


드디어 모든 각질이 전부 벗겨졌다!!!


첫번째 발과 비교하면 진짜 같은사람 발인지 의심스러울 정도로


일주일만에 어떻게 이렇게 깨끗해 졌는지 ㅋㅋㅋㅋㅋ





하지만 여전히 조금 남은 뒷꿈치각질 ㅠ_ㅠ


그래도 로션 바르면 티 안나게 없어져 버린다 ㅋㅋㅋㅋ


계속 바르다보면 언젠가는 완전히 없어지겠지 ㅋㅋㅋㅋ



이제 깨끗한 발로 슬리퍼도 자신있게 신을수 있음 ㅋㅋㅋ


아주 만족스러웠던 제품임 악어발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