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블로그

[블로그운영]카카오 메인과 다음 메인에 뜨다 ㅠ_ㅠ



예전에 분식코너에 한번 뜬적은 있었지만 


다음메인에 떠본것은 처음이다 ㅠ_ㅠ 감격 감격


결혼준비, 여행준비 핑계로 계속 미루다가 2년만에 다시시작했는데


시작하자마자 메인이라니 ㅋㅋㅋㅋ


의욕이 샘솓는다



화장대 열심히 만든 보람이 있다 ㅎㅎㅎ


2018/03/07 - [취미] - [DIY]초보의 원목 연예인화장대, 조명거울 제작기



무려 4군대 메인에 걸린 소중한 블로그 ㅎㅎㅎ





먼저 가장 작은 부분


뚝딱 핸드메이드 부분 감격의 2위 ㅠ_ㅠ


여기는 인기있는 탭이 아니라서 가능했던거 같다 ㅎㅎㅎ


전체 글이 485개밖에 안되어서 ㅎㅎㅎ







두번째로 카카오톡 채널 메인


나는 카카오톡에 이런게 있는줄도 몰랐는데


방문자가 자꾸 카톡으로 되어있어서 확인해보니까 똭!


덕분에 경로 1등이 카톡으로 올라와버렸다


메인에 떠있는 동안 카톡으로만 한 3300명정도는 들어온거 같다.





여기는 PC다음 메인화면의 홈&쿠킹 부분


여기는 시간마다 랜덤으로 뜨는거 같다 몇백명 안들어온거 같은데


그래도 첫 다음메인이라 감격 ㅎㅎ






다음으로 나에게 구글 애드센스 10$를 안겨준 진짜 다음메인 


티스토리 부분 ㅋㅋㅋㅋ 3년동안 20$ 모았는데 이틀만에 10$를 ㅋㅋㅋㅋ


언제 100$ 모으냐 ㅋㅋㅋ



평일에 떳으면 좋았겠지만 일요일에 떠서


월요일 아침 9시에 칼같이 사라졌다 ㅎㅎㅎㅎ




화장대 하나 잘만들어서 총 5~6천명정도는 방문을 한거 같다


애널리틱스로 분석해보니


한사람당 평균 3분씩은 보고간 ㅠ_ㅠ



정말 큰 자극이 되었던 사건 ㅎㅎ


이제 더 열심히 잘 써야겠다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