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계최초 LED관 월드타워 롯데시네마 13관 후기



월드타워 롯데시네마로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보러갔다 ㅎㅎㅎㅎ

아이맥스에서 볼려다가 자리 구하기가 너무 힘들어서

세계최초 LED관인 13관으로 표를 예매했다 ㅎㅎㅎ

화면은 좀 덜커도 극강의 선명함을 기대하면서 ㅎㅎㅎ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위력 ㅎㅎㅎㅎ

거의 모든관이 어벤져스로 잠식 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면서 팝콘도 사고 콜라도 사고

여기까지는 즐거웠는데

막상 상영관에 들어가고 나니!!!



스크린의 패널이.......

​패널중 한군대가 나가서 색이
틀리게 나온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아 정말 끔찍한 상황 ㅎㅎㅎㅎㅎ
엄청 기다리던 영화였는데 ㅎㅎㅎㅎㅎㅎ
저거 영화 보는 내내 계속 신경쓰여서 집중을 할수가 없었다



롯데시네마 똑바로 관리 안하냐 ㅠㅜㅠ
영화 시작한 이후는
촬영을 할 수 없었지만
저부분이 푸른색과 붉은색이 더 강조되어 나와서

계속 눈이 거슬림 ㅠㅠ

뭐 언젠가는 고치겠지만

롯데시네마 가시는분들은 13관 LED 스크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